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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로그인"을 하신 후 "마이페이지"의 "회원 가입하기"에서 "이메일 수신여부" , “SMS 서비스 신청 여부” , “DM 수신 동의” 체크 박스를 해제 해 주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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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로그인”을 하신 후 “마이페이지”의 좌측 “나의 정보” 의 “계정 보기” 를 클릭 후 회원 프로필의 맨 하단에서 회원탈퇴 안내 문구의 “여기” 를 클릭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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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 왜 단종되었나요?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
제품 및 사이즈의 단종 여부는 다양한 소비자 분들의 구매 패턴과 제품 선호도 등의 여러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됩니다.
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대체제품 추천 및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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